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보기 입니다.
소방시설 자체점검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글쓴이 예방안전과 작성일 2019-04-03 14:08:40
첨부파일

소방시설 자체점검제도 전반에 대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폭넓게 조사하여 연구결과의 타당성을 검증하고, 자체점검제도의 공공성, 전문성, 신뢰성 확보를 위한 질적 정책개선 방안을 마련하고자 소방청에서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하여 바랍니다.

. 조사대상 : 소방시설관리업체 대표, 소방기술자, 소방공무원, 소방안전관리자 등

. 조사방법 : 소방청 홈페이지를 이용한 전자설문

- (설문조사) 소방청 홈페이지에 접속 국민소통/참여민원/정책참여/설문조사

* 공지사항의 설문조사 설문지를 참고하여 전자설문에 응답

- https://www.nfa.go.kr/nfa/communication/complaint/policy//questionnaire/

. 조사기간 : 2019.4.8. ~ 4.19.(2 주간)

. 조사항목 : 8 개분야 40 문항(붙임참고)

 
다음글
이전글 2019년 재난사진 및 포스터 공모전 계획 안내
콘텐츠실명제
담당부서 : 
소방행정과
담당자 : 
류두일
문의전화 : 
760-0124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북도 소방본부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TOP